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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19/07 (2)
don't stop believing
Unity로 Table을 만들고 데이터를 생성하고, 읽고, 쓰고, 삭제하는 예제입니다. Unity를 2D로 생성합니다. 1. Unity Hub > Project 생성 > 2D 2. Unity 실행 Unity 기본 개발 설정을 만저줍니다. 1. Project > Assets > Scenes > SampleScene의 이름을 TableScene으로 변경 2. Hierarchy > ... > Create > Canvas 3. Inspector > Canvas > Render Mode -> Screen space - Camera 선택 4. Inspector > Canvas > Render Mode > Render Camera > Select Camera (텍스트 필드 옆 동그란 아이콘) 5. Select Cam..
YouTube에 올라온 강좌를 따라해 봤습니다. Asset Store에서 TextMesh Pro를 Import 합니다. 1. Unity > Asset Store > "TextMesh Pro" > Download & Import : TextMeshPro를 받았다면 : Window > TextMeshPro > Import TMP Essential Resources Background 이미지를 추가합니다. 1. Background로 사용할 이미지를 Assets/Secens 안에 Drag & Drop으로 추가합니다. 2. Inspector > Texture Type -> Sprite (2D and UI) Game Scene을 먼저 만듭니다. 1. Project > Assets > Scenes > Create >..